산란특수 three

권역
충북 / 청주시
장르
민물노지
구분
개인
분류
민물
어종
토종붕어
작성자
우산이
프로필보기
작성일
2020-04-29 21:38

 

 

gogofp_img

 

 

안녕하세요!! 우산이입니다!!

 

이번 조행기는 좀 늦었네요;;

사진찍고 와서 SD카드를

어디다 뒀는지 못찾고 있다가

늦었네요~

 

요즘 코로나19가 많이 잠잠해 지고

있는 듯 합니다~

이럴때 일수록 더욱 조심해야

할 듯 싶네요~

어서 빨리 코로나19가 종식되어

예전 처럼 편하게 생활 할 수 있게

돌아 갔으면 좋겠습니다.

 

자~ 이번 조행은 올 해 들어

가장 핫! 핫! 핫! 했던 곳입니다.

 

우산이도 운좋게 타이밍이 맞아

즐거운 시간 보내고 왔습니다^^

 

그럼 몬스터 만나러 ㄹ ㅔ쯔~꼬!

 

▼ 어디로 가야하지.. 고민하던 어느날..

터졌다!!! 카드라 소식에 달려봅니다!!

 

gogofp_img

 

 

gogofp_img

 

▼ 명당자리엔 이미 만석..

와...다들 엄청 빠르십니다~

여기저기 돌아 다녀보다

적당히 괜찮아 보이는 곳에

자릴 잡아 봅니다~

 

gogofp_img

 

 

gogofp_img

 

 

gogofp_img

 

 

gogofp_img

 

 

gogofp_img

 

▼ 우산이도 한켠에 자리 잡아 보구요~

 

gogofp_img

 

 

gogofp_img

 

 

▼ 어머! 이게 왠일이야~

대편성중에 한마리 나와줍니다!!

저 선반이 와이드선반이라

작지가 않은데 빵이 저길

거진 다채워버리네요..

 

gogofp_img

 

 

gogofp_img

 

 ▼ 아주 기대 되는 날입니다~

몹시 흥분 되네요!!

그래도 잠시 둘러 보며~

 

gogofp_img

 

 

gogofp_img

 

 

gogofp_img

 

 

gogofp_img

 

 

gogofp_img

 

 

gogofp_img

 

 ▼ 해가 넘어가며 입질은 더욱

활발해져 갑니다..

일단 죄송합니다.

이 시간이후 카메라는 가방으로....

사진이 없...............

저도 몬스터 잡고 싶었단

말이예요ㅠㅠ

 

gogofp_img

 

 

gogofp_img

 

 

gogofp_img

 

 

gogofp_img

 

 

gogofp_img

 

 

gogofp_img

 

 

gogofp_img

 

 ▼ 자리 편차는 있었지만 그래도

모두가 재밌는 낚시를 한 듯합니다.

우산이 조행기에 붕어사진이

이렇게 나온게 얼마만인지

기억도 안납니다.

아마...당분간 또 없지 않을까요??

ㅋㅋㅋㅋㅋㅋㅋ

 

gogofp_img

 

▼ 오늘 밤 주인공은 나야 나!!

사짜를 마릿수로 해버린 종수가 장원!!

 

gogofp_img

 

 

gogofp_img

 

▼ 사람이랑 붕어랑 빵이 같네요 ㅋㅋ

 

gogofp_img

 

 

gogofp_img

 

 

gogofp_img

 

 

이번 조행기는 짧지만 임팩트있게

적어보았습니다.

이제 우산이 조행기에서 붕어사진

기대 하지마세요!! ㅋㅋㅋ

올해 어복 다썼으니깐....ㅡㅡ^ 

 

 

 

 

그럼 다음 조행기에서 뵙겠쯥니다!

 

 

 

 

 

 

 

 

 

 

댓글 0

img


 
대물 밤낚시 대회

대물 밤낚시 대회

안녕하세요!! 우산이 입니다!!이번 조행은 참 조심스럽게 올려 봅니다.시기가 시기인 만큼많은 사람들이 모이는게 참 예민한 문제가 될 수 있는데 ..

우산이
프로필보기
2020-06-03 59
부럽다....

부럽다....

안녕하세요!! 우산이 입니다!!코로나가 잠잠해 질려나 하니이태원씨가 난리네요ㅠㅠ어서 빨리 코로나가 사라지길간절히 바라는 1인 입니다.이번 조..

우산이
프로필보기
2020-05-21 155
참 다행이다..

참 다행이다..

​안녕하세요!! 우산이입니다!!산란시즌은 잘들 보내셨나요~날씨가 오락가락 아주 형편이 없습니다~그래도 어복을 선사 받으신 분들은사짜 초반 애..

우산이
프로필보기
2020-05-11 171
산란특수 three

산란특수 three

안녕하세요!!우산이입니다!!이번 조행기는 좀 늦었네요;;사진찍고 와서 SD카드를어디다 뒀는지 못찾고 있다가늦었네요~요즘 코로나19가 많이 잠잠해..

우산이
프로필보기
2020-04-29 226
산란특수 two

산란특수 two

안녕하세요!! 우산이입니다!!선거철 동네가선거유세로 시끌시끌 하네요~각자가 선호하시는 당이다르지만 분명 한가지...정말 진짜 제대로할수 있는 ..

우산이
프로필보기
2020-04-12 246
산란특수 ONE

산란특수 ONE

안녕하세요!! 우산이 입니다!!요즘 날씨가 참 좋습니다!!한참 꽃 구경 다니고 산뜻하게 봄바람쐬러 다녀야 할 시기인데..망할놈의 코로나 땜에 다들..

우산이
프로필보기
2020-04-05 192
친구!쉬엄쉬엄 가세!

친구!쉬엄쉬엄 가세!

​안녕하세요!! 우산이 입니다!!오랜만에 조행기로 인사드리네요~그동안 별일 없으셨죠??코로나19로 인해 참 힘든 하루의 연속인듯 하네요많은 분들..

우산이
프로필보기
2020-03-29 157
父子,또 하나의 추억

父子,또 하나의 추억

​안녕하세요!! 우산입니다!!올해는 예년에 비해시즌 시작이 정말 빠르네요..이상기온으로 얼어있어야 할저수지들이 금방녹아조금 이르게 2020년스..

우산이
프로필보기
2020-02-18 275
힘들어하고 있을 당신에게..

힘들어하고 있을 당신에게..

​안녕하세요!! 우산이입니다!!다들 잘지내고 계시죠??저도 잘지내고 있습니다^^아니 근데, 이게 무슨일이래요??1월에 말이죠, 물낚시를다녀 왔다는..

우산이
프로필보기
2020-01-30 331
먹다 디저부러~

먹다 디저부러~

​안녕하세요!! 우산이 입니다!!이제는 겨울이라고 해야 하는게 맞는거죠??아직 가을인가요??몬가 애매합니다ㅋㅋ지난 주말!! 간만에 장거리 뗬습니..

우산이
프로필보기
2019-11-28 330
가을 호반에 청춘

가을 호반에 청춘

​안녕하세요!! 우산이입니다!!첫 사진 타이틀이 화려하쥬~가을가을 하길래저도 가을가을하게 해봤습니다ㅎㅎㅎㅎㅎ이번 조행은요붕어 얼굴 못보고..

우산이
프로필보기
2019-11-21 252
토종탕 왕붕어를 찾아라

토종탕 왕붕어를 찾아라

​​​안녕하세요!! 우산이 입니다!!밤기온이 제법,,아니많이 추워졌네요~​이제 중부지방은얼음이 얼기까지얼마 남지 않은것 같아요~부지런히 다녀..

우산이
프로필보기
2019-11-13 267
대림낚시대회 이모저모

대림낚시대회 이모저모

​​안녕하세요!! 우산이 입니다!!이번 조행은 지난주말충주 입석낚시터에서진행된 대림낚시대물밤낚시대회 입니다.이번 조행은 별다른 내용없이사..

우산이
프로필보기
2019-11-08 304
환상의 찌맛!!

환상의 찌맛!!

​안녕하세요!! 우산이입니다!!캬~제목보세요~제목ㅋㅋ환상의 찌맛!!제목부터 아주 설레지 않나요??과연...이번 조행기에서 제목으로여러분을 낚았..

우산이
프로필보기
2019-10-30 337
통통한 녀석들

통통한 녀석들

​​안녕하세요!! 우산이 입니다!!이제 밤낚시는 추워요~코끝이 맹맹해지는날씨네요!!이럴때 감기 조심하셔야 합니다!!오늘의 조행은요~지인들이 있..

우산이
프로필보기
2019-10-18 352
도전을 도전한다!!

도전을 도전한다!!

​​​안녕하세요!! 우산이 입니다!!이제 어느덧 가을이란 계절안으로 흘러들어 가고 있는 지금,,​밤낮으로 일교차가 벌어진면 우리가 그렇게 잡고..

우산이
프로필보기
2019-10-04 406
언제나 그리운 그대들

언제나 그리운 그대들

​​안녕하세요!! 우산이 입니다!!지난주에 이어 다시 찾아왔습니다^^이번 조행기는 우산이가 몸담고 있는 "청춘어낚"정기출조에 다녀왔습니다.제목..

우산이
프로필보기
2019-09-27 328
복귀 신고식!

복귀 신고식!

​안녕하세요!! 우산이입니다!!참 오랜만에 이렇게 조행기로 찾아 뵙네요^^그동안 잘지내셨죠?별일 없으셨죠??이렇게 다시 조행기로찾아 뵐 날을 저..

우산이
프로필보기
2019-09-20 350
잃어버린 낚시대 찾으러~

잃어버린 낚시대 찾으러~

​안녕하세요!! 우산이 입니다!!조행기를 연달아 올리네요~오늘 날씨 정말 죽음이죠??와~따~낚시가고 싶어하루종일 발이동~동~구르더라구요!​이제 ..

우산이
프로필보기
2019-02-27 379
봄이 오나 보옴~

봄이 오나 보옴~

안녕하세요!! 우산이 입니다!!이제 봄이 오는가 보오옴!!지난 겨울..낚시대에 손을 댄 이후처음으로 겨울에 낚시대를놓아 봤는데,,참...길고 긴 겨..

우산이
프로필보기
2019-02-26 328
검색취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