허무향

이미지
왼쪽버튼
오른쪽버튼

허무향 가볼만한곳

ㆍ연락처 : 010 - 3703 - 4091
사진작가: 황정현




허무향은 신장 북부 부얼진 현에 위치하고 있다. 몽고와 근접해 있고 러시아와 맞닿아 있는 인구 100여 가구의 작은 마을이며 몽고족, 하사커족, 투와족이 주를 이루며 대다수 주민이 유목생활을 한다. 허무향은 작은 강, 나무집, 밥 짓는 연기, 자작나무숲과 방목하는 사람들이 어우러져 언제 봐도 한 폭의 풍경화를 연출하는 곳이다.
허무향의 저녁은 석양 속에 금빛으로 빛나는 자작나무가 장관을 이루며, 목초지에는 항상 유유자적 풀을 뜯는 소와 양이 거닐며, 마을은 하사커 파오라 불리는 작은 목조 가옥들이 옹기종기 모여 있다. 항상 고요한 마을에 집집마다 밥 짓는 연기가 피어오르면 이 모든 풍경이 살아 움직이는 그림이 된다.
허무향을 돋보이게 하는 것은 강기슭에 올라 구름에 걸린 나무 사이로 전체 마을을 한 눈에 볼 수 있다는 것. 자작나무 끝에 걸린 황혼의 햇빛이 부드럽게 작은 나무집에 드리우고 소떼가 유유히 나무다리를 건너는 모습은 이곳에서만 감상할 수 있는 일상이다. 주위에 온통 흰 자작나무가 무성하게 자라고 있는 신강 북부의 아름다운 산촌으로 유명하다. 허무향 촌락에는 원목으로 만든 목조옥이 산재해 있어 원시적인 맛이 충만하고 이와 함께 흰 자작나무들이 펼쳐진 배경은 많은 사진 애호가들의 사랑을 받고 있다.

예약 및 안내 사항

비용 및 계좌

 

gogofp_img

 

 

gogofp_img

 

허무향  도와족 마을.......

 

 

 

 

gogofp_img

 

유목민 빠오(이동식가옥)

 

 

 

gogofp_img

 

 허무향의 자작나무숲.......

 

 

 

gogofp_img

 

 흰점은 양들....    집처럽생긴것이 동계목장.....

 

 

gogofp_img

 일몰의 오채탄.....

 

 

 

gogofp_img

 

 돌에 철성분이 많아서 색이 붏게나타남...